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고향의 맛과 착한 가격으로 소문난 애난데일 명소 '만두랑 김밥이랑'
Featured 미주한인뉴스

[애난데일 맛집] ‘고향의 맛이 담긴 밥상차려요”…’만두랑 김밥이랑’

워싱턴 DC 인근 버지니아 애난데일 한인타운 한복판에 위치한 한.분식전문점 ‘만두랑 김밥이랑’에 들어서면 얼큰하고 구수한 부대찌개, 강된장, 갈비의 향이 먼저 코끝을 자극한다.

군침을 돌게 하는 맛, 착한 가격, 정겨운 분위기는 움츠렸던 마음이 활짝 펴진다.

각종 만두와 김밥을 비롯해 우거지해장국, 김치찌개, 바지락칼국수, 조기구이, 고등어조림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만두랑 김밥이랑’에서 고객을 행복한 고민을 하게된다.

시원하고 담백한 갈비탕이 좋을까, 칼칼한 갈치조림이 좋을까, 그 것도 아니면 부드러운 감자수제비, 어느 것을 선택해도 절대 후회가 없는 것은 물론이고, 골라먹는 재미만 있을 뿐이다.

5년 째 ‘만두랑 깁밥이랑’을 운영하고 있는 아만다 김 사장은 “저희 업소는 가족이 먹을 음식이라고 생각하고 정성을 다해 만든다”고 강조하면서, 식재료 또한 그날 그날 들여 온 최고로 신선한 것을 사용한다고 덧붙였다.

만두랑 김밥이랑 직원이 맛나게 만든 강된장 비빔밥과 된장찌개를 손님 상에 올리고 있다.

수시로 담그는 김치와 깎두기는 항상 최고의 맛을 유지하고, 고객 한분 한분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김 사장의 야무진 손끝에는 고향과 전통의 맛이 담겨있다.

“이제 입소문이 나서 지방에서도 찾아와요”라며 활짝 웃는 아만다 김 사장. 고객을 가족처럼 소중히 여기기에 만두랑 김밥이랑을 찾는 발걸음은 오늘도 끊이지 않는다.

한.분식을 포함해 소주, 맥주, 막걸리의 주류와 제육볶음, 해물파전, 닭불고기 등 안주류도 준비되어 있는 이 곳은 아침 10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하며, 주소는 7217 Columbia Pike., Annandale, VA 22003이고, 문의는 전화(703-642-8668)로 하면 된다.

김성한 기자 saiseiko.k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