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미주한인뉴스

마크장의원 MD32지구 하원의원에 3선 도전!

한인사회의 소중한 정치 자산인 마크 장 메릴랜드주 하원의원 (Maryland House of Delegates)이 3선에 도전한다. 11월 8일 실시하는 메릴랜드 지방 선거에서 Anne Arundel County 32 선거구에 출마하는 것이다.
한인 사회의 궃은 일에도 좋은 일에도 가장 먼저 응답하고 가장 앞장서서 행동했던 마크 장 의원의 당선을 응원하고 돕는 후원의 밤 행사가 오는 9월18일 일요일 4시에서 7시까지 MD소재 조선화로에서 한다.
마크 장 의원은 명민하고 성실한 의정 활동으로 주류 언론의 주목받아 왔다. 의회에서 가장 중요한 세출위원회(Appropriations Committee) 부위원장으로서 지역의 학교와 병원 도로, 지역사회의 살림살이를 감시하고 정하는 주요 역할을 해왔다.
이번 선거를 통해 3선에 성공하면 2015년 첫 당선 이후 10년 이상 지역 의원이 되는 것이어서 메릴랜드 지역 정치권의 중진으로 자리매김하게 된다.
이번 후원모임의 강고은 “대표는 한인 사회의 목소리를 주류 사회에 반영하는 소통의 주요 창구가 되어 온 자랑스러운 한인 차세대 리더입니다. 우리의 형제이자 친구인 마크 장 의원이 3선 고지에 오르도록 힘을 모아 주시 길 간곡히”소했고 장두석 대표도 “메릴랜드에서 주목받고 있는 한인 마크장 의원의 재선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 한인사회의 저력을 보여 주자.”고 했다. 참석을 윈하는 분은 미리 예약 해야 한다. 240-281-7949, 주소 9445 Baltimore National Pike, Ellcott City., MD 2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