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연합기도회(대표 송제오 목사)의 리더쉽수련회가 지난 7월30일부터 8월1일까지 버지니아비치 한마음교회(담임 이윤재 목사)에서 2박3일 일정으로 진행됐다.
첫날 순서는 이대종 선교사와 wpc찬양팀의 찬양, 이윤재 목사가(요한복음 21장 15-17절, 내가 주님을 더 사랑합니다.)를 가지고 말씀을 전했고 합심기도로 이희정 목사, 양경욱 목사, 샤론차 선교사, 양정호 목사가 인도했으며 한상우 목사의 광고와 송제오 목사의 축도로 첫날 예배를 마쳤다.
이윤재 목사는 말씀에서 “예수님이 내양을 먹이라 내양을 치라 내약을 먹이라 하신 것처럼 우리들의 사역도 그리해야 하고 내가 주님을 더 사랑한다는 고백이 나와야 한다. 우리의 사역중에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주님만 바라보고 나아 갈 때에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다. 사역을 시작하고 매일매일 기도의 분량을 쌓아가도 어려움은 닥친다. 그래도 주님께 기도하니 여기까지 이끌어 주셨다”고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둘째날은 송재오 목사의 말씀으로 마태복음 4장 17-21절의 본문으로 ‘예수님이 오셔서 알려주신 비젼’에 대해 전했다. 말씀에서 “사람은 누구나 끊임없이 소유하려고 한다. 그러나 예수님은 나를 따르려면 모든 것을 버리고 따르라. 고 했다. 1) 하나님은 자신을 의지할 만한 연약한 사람을 쓰신다. 2) 버리고 따르는 제자를 사용했다. 버리는 것으로 더 유익하게 성장했다. 3) 작은 것이 커지는 비젼을 주셨다. 무엇을 보고 어떤 것을 보는지가 중요하다. Wpc는 안본 것을 보고 안가진 것을 가져야 한다”고 전했다.
셋째날은 이윤재 목사가 마태복음 4장16절의 말씀으로 ‘회복의 빛 예수그리스도’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이목사는 말씀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들려오는 선교사를 돕는 선교사가 되라는 음성을 듣고 그 사역을 지금까지 해 왔고 세개의 산모양을 보여 주시고 그것이 글로 변화되어 성경, 상담, 선교의 글자로 보이고 이 일을 통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가? 기도하고 내가 경험했던 것도 하나님께 기도하며 확인해 나아왔다. 이제 새로운 지역으로 가서 하나님의 부르심에 따라 태국으로 간다. Right house Recovery사역을 시작해 갈 때 기도의 후원이 필요 하다”고 전하며 기도를 부탁했다.
이번 수련회에서 그림상담치료가 진행됐고 서로의 연약한 부분을 공유하며 중보기도를 했고 쉼을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한편 오는 8월 27일 주일 오후5시에는 ‘북버지니아장로교회(담임 박일종 목사)에서 8월 워싱턴연합기도회가 열리며 Arise2023 워싱턴연합기도회는 11월5일 주일 오후6시 워싱턴지구촌교회에서 열릴 예정이다.
워싱턴 연합기도회는 ‘성경과 역사의 본을 따라 이 시대, 이 지역 가운데 기도운동과 선교운동을 펼치기 위해 설립된 단체이며 워싱턴의 지역교회, 중보기도그룹 및 선교단체와 연합하여 세계선교기도운동을 일으켜 나간다.”
사역문의: 사무총장 한상우 목사 703-507-8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