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메릴랜드상록회 이사회 개최] 19일,참사랑교회에서

Jan 21, 2019 @ 11:01

메릴랜드 상록회는 2019년도 첫 이사회를 1월19일,MD 참사랑교회에서 개최하고 최정근 현 회장을 차기회장으로 재 추천했다.

총 이사중 3/4의 이사들이 참석하여 성원이 가능한 가운데, 최정근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정현숙 교육총무이사의 2018년 정기이사회 회의록 발표 및 학사보고,김대인.이경애 재무 감사의 감사를 통과한 이영숙 재무이사의 재정보고 발표가 있었고, 이사들의 충고 의견들도 안건으로 받아들여져 모두 통과 되었다.

이날 통과된 주요 안건으로는 ⊙ 상록대학을 참사랑교회에서 세계로 교회로의 이전 및 비용인준 ⊙ 임기를 마친 최정근 회장의 재 추천 (총회의 인준을 마치면 2년간 더 봉사) ⊙ 2019년 예산안과 학과 일정 발표 ⊙ 상록회 특강을 올 봄학기부터 일반인에게도 공개 ⊙ 2월19일 정기총회 및 대보름잔치 ⊙ 모든 식사준비는 몽고메리 카운티 meal Program에 준한다 등이다.

그리고 올해 봄학기 개강식은 3월5일 세계로 교회(이병완 목사)에서 하게되며,현재 21 과목에서 색소폰 등 몇 과목을 더 늘릴 예정이다고 발표했다.

이날 이사회는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진행되었고,참석한 모든 이사들은 새해 덕담을 나누면서 점심도 함께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DCKNEWS 정현숙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