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웨이 7주년 기념행사 및 MD한인회(회장 헬렌원) 성탄축하 송년행사가 17일 오후5시부터 라이브카지노호텔 연회장에서 열렸다. 1부 행사는 알라나리의 사회로 진행됐고 메릴랜드한국문화예술원의 나타공연, 개회사, 국민의례, 김현국목사(볼티모어교회 담임)의 기도, 귀빈소개, 헬렌원회장의 환영사, Dr. Ahmed의 축사, 메릴랜드한인회 자랑스러운 한인상에 찰리성, 자랑스러운 봉사상에 이정숙, 감사패에 Gary Maslan, 김용남 등이 수상했다. 수잔리 MD법무장관의 축사와 박충기MD행정판사의 축사, 마크장 MD주하원의원의 축사가 있었다.
헬렌원회장은 환영사에서 “지난 일년동안 MD한인회를 위해 후원해주시고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하다. 코리안웨이7주년을 감사하며 앞으로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힘써 발전되도록 만들어 나가자. 앞으로 강한 유대관계로 협력하여 2024년을 만들어 나가자”고 전했다.
좌상부터 우로 헬렌원, 알라나리, 마크장, Ahmed,수잔리, 박충기, 임병문
수잔리 법무장관은 “열정적으로 나아가는 한인들을 위해 더욱 많은 도움을 주겠다. 다시한번 코리안웨이 7주년을 축하하며 한인회의 발전을 기원한다”고 했다.
박충기 행정판사는 “코리안웨이 7주년을 축하하며 아름다운 오늘의 갈라행사를 축하한다”고 했다.
마크장의원은 “오늘의 행사를 축하하며 이번에 연방하원의원에 출마하는데 많은 지지를 바란다”고 했다.
이어 2부 행사는 코리안웨이축하행사로 진행됐고 식사기도를 한 임병문 목사는 함께 마크장을위해 기도 하자며 기도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또한 식사후에 경품추첨, DJ김진구씨가 진행하는 Let’s Party, 우정민씨의 바이올린연주, 등이 이어졌다.
하이유에스코리아 이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