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워싱턴

임소정 버지니아 페어팩스 시의원을 3선에!

페어팩스 지역의 한인들이 임의원의 3선에 발벗고 나섰다. 지난 9월에 있었던 후원회에 이어 이번 달에도 후원의 행사가 열린다. 오는 10월30일 오후4시부터7시까지 열리는 이번 후원회는 강고은씨와 황원균씨가 함께 힘을 모아 주관하여 열리는 것 이다.
오는 30일 페어팩스 시 소재 이벤트 홀인 ‘파 하우스(Farr House)’에서 한인들을 대상으로 기금모금행사를 가지게 되는 임의원은 계속해서 3선을 목표로 발로 뛰고 있는 중이다.
임 의원은 “지난 4년간 페어팩스 시의원으로 일하면서 한인들의 도움 요청 연락을 받고 더욱더 많은 한인 정치인들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꼈고 제가 4년전, 그리고 2년전 당선된 것은 절대 혼자 힘으로 된 것이 아님을 안다”면서 “제가 이번 선거에서 당선될 수 있도록 후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임 의원이 내세우는 공약은 균형 있는 도시 개발, 보도 블락 확충, 저소득층을 위한 주택개발, 친 비즈니스 정책을 통한 스몰 비즈니즈 지원 등이다.
6명을 선출하는 페어팩스 시의원 선거에는 현역 의원 4명과 신인 등 총 9명이 출마했다.
이번 후원행사의 예약은 240-281-7949로 하면 된다.
후원행사 장소는 The Farr House 10172 Main St. Fairfax, VA 22030
체크를 보내실곳은 So Lim For City Council q0q06 Farr Oak Place Fairfax, VA 22030
온라인 결제는 SoLim4CityCouncil.com에서 하면 된다.
임 의원은 초등학교때 도미한 1.5세로 워싱턴한인연합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페어팩스 시에서 임소정 종합보험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