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소정 페어팩스 시의원이 3선에 도전한다.
9일 오후 메인스트리트에 소재한 히스토릭 건물에서 열린 임소정의원 후원의 밤 에서는 임의원을 지지하는 지인들이 모여 3선에 도전하는 임의원을 향해 지지와 성원을 보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임의원은 “지난 한달여 동안 한국에서 머물고 있던 아들의 수술로 인해 한국에 방문하여 수술과정을 지켜보고 오느라 선거운동에 열심을 내지 못하였다. 어제 한국에서 돌아오자 마자 이렇게 후원 행사를 열어 주어 고맙다.” 고 전하며 열심히 선거운동을 하여 꼭 3선 도전에 성공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임의원은 “지난 4년동안 시의원을 하면서 가장 절실하게 느낀 것은 더욱더 많은 한인 정치인들이 필요하다는 것이며 그래야 2세 3세들이 이민1세가겪던 어려움이나 힘든 것들을 한인 문화에 맞는 공공정책이나 법을 만들어 서러움이나 힘든 것을 고쳐 나갈 수 있다.”고 했다. 또한 “많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하다. 지난번 선거 때도 많은 분들이 도움 주셔서 승리 한 것처럼 이번에도 도와 주시면 감사하다. 잘 부탁드린다.”고 했다.
버지니아한인회 은영재 회장은 “다시 출마해 줘서 고맙다. 함께 열심히 하여서 꼭 승리를 이끌어 내자.”고 지지 연설을 했고, 전경숙 미주한인노인봉사회장은 “우리가 힘을 다해 돕고 열심을 내서 선거운동을 하면 꼭 승리 할 수 있다. 최선을 다해 돕자.”고 했다.
한편 이날 후원모임은 한인들 중심으로 열렸고 이번에도 지역주민들의 가정을 방문하여 직접 문을 두드리면서 선거운동을 할 것 이라고 다짐하였다.
후원을 하실 분들은 Pay to So Lim For City Council 10106 Farr Oak Place Fairfax VA 22030으로 하면 된다. 온라인 방문은 www.SoLim4CityCouncil.com에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