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의 날, 여러분의 한 표가 버지니아의 미래를 만듭니다. 오늘 꼭 투표합시다.
버지니아 전 지역의 투표소는 오전 6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유권자들이 미국의 차기 대통령, 새 의회, 그리고 다양한 지역 선거에 투표하고 있다.
북 버지니아 유권자들은 두 개의 치열한 의회 선거에 참여하는데,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공화당 데릭 앤더슨 후보와 민주당 유진 빈드먼 후보가 경쟁하는 7선거구이다. 이 선거는 애비게일 스팬버거 의원의 후임자를 결정짓는 중요한 선거로, 많은 정치 평론가들이 투표율이 당락을 좌우할 것으로 보고 있다.
7선거구는 프린스 윌리엄, 스태퍼드, 스포칠베이니아 카운티의 유권자가 우세하며, Orange, Culpeper, Spotsylvania, Greene, Madison, King George, Caroline, Stafford 카운티, 프레데릭스버그, 프린스 윌리엄 카운티 동쪽 절반, Albemarle 카운티 일부를 포함하고 있다.
버지니아의 10선거구에서는 공화당 마이크 클랜시 후보와 민주당 수하스 수브라만얌 후보가 재선에 도전하지 않는 제니퍼 웩스턴 의원의 뒤를 잇기 위해 경쟁 중이다.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나,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수브라만얌 후보에게 약간의 우위를 점치고 있다.
10선거구에는 라우든 카운티 전체(유권자의 절반 이상)와 포키어 및 래퍼해녹 카운티 전체, 매너서스 및 매너서스 파크 시, 그리고 프린스 윌리엄 카운티 서쪽 절반과 페어팩스 카운티 남부 일부가 포함된다.
또한, 이번 대선에서 카말라 해리스 후보가 버지니아에서 약 10%포인트 앞서고 있다는 여론조사가 발표되었지만, 선거인단 결과는 여전히 불확실하다.
미국 상원의 경우 현직 팀 케인 의원이 공화당 헝 카오 후보를 상대로 3선을 노리고 있으며, 안정적인 선두 주자로 평가되고 있다.
민주당이 강세인 북 버지니아의 8구와 11구에서는 각각 현직 돈 바이어 의원과 제리 코널리 의원이 도전자인 제리 토레스와 마이크 반 미터를 이길 것으로 보인다.
투표와 관련한 유용한 정보
- 유권자 등록 가능 여부: 버지니아 유권자 등록 확인
- 샘플 투표지 보기: 페어팩스 카운티 샘플 투표지
- 우편 투표지는 오늘 오후 7시까지 소인이 찍혀야 하며, 선거일 후 금요일 정오까지 페어팩스 카운티 선거 관리 사무소에 도착해야 한다.
하이유에스코리아 윤영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