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남침례교회 버지니아지방회 4월 월례모임이 버지니아 버크소재 필그림교회(담임 오중석 목사)에서 있었다. 이날 인도는 박상준 목사가, 반주는 박영란 사모가 했다.
경배와 찬양 훙[ 이수용 목사(한몸 교회)의 대표기도, 인도자의 성경 봉독 (창세기 2장 7절), 손형식 목사(필그림교회 원로목사)의 설교, 헌금, 김웅 목사(풍성한 은혜 한인침례교회)의 헌금기도, 김택수 목사(컬페퍼한인침례교회)의 광고, 김상기 목사(리치몬드 한인침례교회)의 축도로 1부 순서를 마쳤다. 손형식 목사는 설교에서 ‘창조의 목적과 원칙에 충실한 목회자로’의 말씀제목으로 인간은 영적존재다. 하나님과의 교제 대상이며 생육하고 번성하라는 말씀대로 살아야 하지만 선악과 검증에서 실패하여 원죄를 짓고 여인의 후손으로 예수님이 오실 때까지 죄인으로 살았다. 성경의 4대 표적은 1, 말구유 표적, 2, 십자가 표적, 장대, 3, 부활의 표적/요나, 4, 변화산의 표적/천국/영생
바울의 다메섹사건5가지로 메시야! 부활! 은혜! 부득불의 사명자로
징조를 봐야 한다. 예수 천당! 불신 지옥! 의 사명을 가지고 살아야 한다.
라고 전했다.
손형식, 박상준, 김웅, 김택수, 김상기, 조성관, 김기동
이어 2부순서는 김기동 목사(고구마 전도왕)의 줌 강의가 있었다.
김목사는 하나님이 미국을 향한 계획을 따라 미국으로 오게 됐고 힘들어 하던 중 하나님을 다시 만나고 고 영어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십자가를 잡고 다시 일어 설수 있었다.
사탄의 유혹에 속지 말아야 하고 전도하면, 입을 벌리면 목사가 살아난다고 했다.
*은혜를 나누지 않으면 죽는다.
*전도할 때 기적은 일어난다.
*전도하면 막힌 영이 터진다.
*삶의 변화가 일어난다.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는다.
*전도는 크리스찬의 삶 전체다.
*복음으로 정복하고 섬김으로 다스려야 한다.
*전도하면 우리 교회의 영적 성숙이 일어난다.
*전도하기 어려운 것은 영혼이 귀하다는 말이다.
*전도를 시작하면 열매가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5월 월례회는 버지니아, 메릴랜드, 델라웨어의 합동야유회가 5월20일 카테락 공원에서 예정되어 있다.
하이유에스코리아 이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