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장 MD 연방 의원 도전 캠페인이 적극적으로 펼쳐진다>>
“마크 장의 MD 연방 의원 도전에 함께해 주세요!”, “마크를 응원하는 친구들이 만나는 1월 31일 수요일 ‘마크-√’ 해 주세요” 등의 구호를 가지고 선거 캠페인에 나서는 마크는 한인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한 최초의 로컬 ‘빌드업’ 차세대 한인 연방 의원을 꿈꾼다.
한민족의 정체성을 자양분으로 한인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한 마크 장은 30대 초반이었던 2015년 메릴랜드 주 하원의원에 첫 당선 후 3선을 하며 한인 사회의 궃은 일에도 좋은 일에도 가장 먼저 응답하고 가장 앞장서서 행동해 왔다.
선거 캠페인단은 “불혹(40대)에 들어선 마크는 3선의 경험을 바탕으로 연방 의회를 향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젊고 능력있고 한인 커뮤니티를 잘 아는 마크의 연방 의회 입성은 한인 사회뿐만 아니라 한미동맹 강화를 바탕으로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다. 우리의 형제이자 친구인 마크의 연방 의원 도전에 힘을 모아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고 전하며 투표와 후원을 당부했다.
한편 마크 장 의원의 연방 의원 도전을 응원하고 돕는 후원 행사는 1월 31일 수요일 저녁 6 시 타이슨스 코너(Fogo De Chao)에서 열린다. 마크와 격의없고 편안하게 대화 나누면서 ‘인간 마크 장’을 알 수 있는 게임 등 흥겹고 의미 있는 시간을 함께 만드는 시간을 가진다.
후원 및 참석 문의 – ‘프렌즈 오브 마크 장’
전화: 240-281-7949
이메일: [email protected]
하이유에스코리아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