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챈틀리소재 크라이스트커뮤니티교회(담임 양경욱 목사)에서 워싱턴지역한인교역자회(회장 이택래 목사) 2023년 송년 및 성탄절 예배가 오후5시30분부터 열렸다.
이택래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1부 순서는 찬양(인도 강건 전도사, 반주 이은하 간사), 예배의 부름, 기도(양경욱 목사, 부회장), 성경봉독(박희숙 목사, 서기), 설교(이병완 목사, 세계로 교회), 축사(박엘리사 목사, 워싱턴교협회장), 축사(김영숙 목사, 워싱턴원로목사회장), 헌금찬양(강건 전도사, 이은하 간사), 헌금기도(이민우 선교사, 회계), 임원소개, 광고(신동영 목사, 총무), 축도(김성도 목사, 열방사랑교회)의 순으로 진행됐다. 식사기도는 이석해 목사가 했다.
설교에서 이병완 목사는 삼상 2장1절-8절말씀으로 ‘모든 것이 여호와의 손 위에’를 전하면서 “하나님의 은혜가 우리를 이끌어 가야 한다. 절대자인 하나님 앞에 순종하며 살아야 한다. 살리고 죽이는 주권은 하나님께로 부터다. 모든것이 하나님의 은혜다. 교역자회가 더욱 잘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엘리사 목사는 축사에서 ”함께 협력해서 섬기며 주님께 붙들림 받는 여러분 되길 바란다”고 전했고 김영숙 목사는 축사에서 “다시 돌아오지 않는 현재의 문턱에서 올해를 마무리 잘 하시고 새롭게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속에 한 해를 시작하자”고 전했다.
사진소개: 상단 좌에서 우로 위에서 아래로 존칭생략 이택래, 양경욱, 박희숙, 이병완, 박엘리사, 김영숙, 이민우, 신동영, 김성도, 김정숙, 이석해
제시카김 장학재단 김정숙 권사는 “음식이 우리를 위해 희생하듯 이음식 드시고 힘얻는 대로 주님을 위해 희생하는 저희들 되길 바란다. 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예배에 후원 하신분들은 제시카장학재단(김정숙 권사), 넬로스 헤어 앤 뷰티서플라이(조한자 권사), 워싱턴 비젼교회(김찬영 목사), 갈멜산 영성기도원(이종암 목사), 워싱턴 동산교회(김범수 목사) 등이다.
제53대 워싱턴지역한인교역자회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이택래 목사, 부회장: 양경욱 목사, 총무: 신동영 목사, 서기: 박희숙 목사, 부서기:데이빗 신목사, 회계: 이민우 선교사, 부회계: 박지나 목사, 감사: 김범수 목사, 자문위원장: 김찬영 목사, 문체위원장: 문정주 목사
한편 이날 예배 후 참석 자 모두에게 저녁 만찬과 사과 한상자, 쌀 한 포를 선물로 증정 했다.
또한 3부 행사로는 소개 및 친교의 시간도 가졌다.
하이유에스코리아 이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