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한국학교 워싱턴지역 이사회 한국학교 발전기금 모금 바자회가 2022년 10월 29일 (토) 오전 11:00 ~ 오후 5:00 코리안 커뮤니티 센터(6601 Little River Tnpk. 2층, Alexandria, VA 22312)에서 열린다.
이청영 이사장은 “지난 펜데믹 기간 동안 비대면으로 이루어졌던 이사회의 활동을 이번 바자회를 통해 60여명의 이사진이 총동원되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9월 이사장 자택에서 갖은 이사 상견례를 통해 한국학교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고 이사진의 결의를 다짐했고 사실상 새이사진 구성 이후 처음 갖게 되는 이번 행사에 임원진을 비롯한 이사진의 열의가 함께하여 워싱턴지역 한국학교의 발전에 모든 한인들이 동참해 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더욱이 모든 교민들이 후원이사로 동참하여 2세들의 미래를 밝힐 수 있는 한글교육과 인성교육 등 한국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하고 더 나아가 한인으로서 개개인의 자존감, 성취감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그 바탕이 마련되길 간절히 바랍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차가버섯과 캐나다산 고사리를 산지 특송으로 판매하며 시나본롤, 모찌도너츠, 커피를 비롯한 각종 음료 그리고 호박죽, 빈대떡, 시루떡, 김밥, 흰떡 등 다채로운 먹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워싱턴지역 교민들이 함께하는 한국학교가 더욱 발전되어 학생들과 무보수로 봉사하시는 선생님들에게 커다란 위로와 힘이 될 수 있도록 행사에 함께해 주길 바란다.
문의: 이청영 이사장 703-338-2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