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가 주관하는 세계한인 통일 평화 최고지도자 과정 제3기 1차 모집이 지난 4월 21일부터 시작됐다. 이 과정은 글로벌 한인 리더를 대상으로 통일과 평화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고, 국제적 감각과 통찰력을 갖춘 지도자 양성을 목표로 한다.
해당 과정은 서울대학교 캠퍼스에서 진행되며, 수료 시 서울대학교 공식 수료증이 수여된다. 모집 요강에 따르면 1차 모집은 5월 9일(금)까지 진행되며, 정원이 조기 마감될 수 있어 관심 있는 지원자들은 서둘러야 한다.
관심 있는 이들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k-alpup.snu.ac.kr/
이메일: [email protected]
카카오톡 ID: ipussnu2006
이 과정의 2기 수료생인 박 폴라(PAULA PARK) CEO는 다음과 같이 추천사를 전했다:
“리더는 변화의 방향을 제시하고, 공동체를 이끄는 나침반 같은 존재입니다.
오늘날 변화하는 대한민국의 위상과 급변하는 국제 정세 속에서,한인 리더에게 요구되는 통찰력과 국제적 감각, 그리고 역사에 대한 인식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서, 진정한 리더로서의 역할과 실천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제3기 서울대학교 세계한인 통일평화 최고지도자 과정을 진심으로 추천드립니다.
저는 2기 수료생으로서 말씀드립니다.단언컨대, 이 과정은 제 리더십 여정에 분명한 전환점을 만들어준 결정적인 경험이었습니다.”
박 폴라는 East Sea Trading과 Prime Property Management & Investment Services LLC의 CEO이자, 전 워싱턴한인회장으로 활동한 바 있다.
이번 제3기 과정은 전 세계 한인 리더들에게 대한민국의 통일과 평화를 위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며, 더 큰 글로벌 네트워크 형성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유에스코리아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