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신(VA) 주하원의원이 오는 11월 선거 출마를 앞두고 후원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강소피아 씨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많은 한인사회 인사들과 젊은 학생들이 참석해 큰 관심을 보였다.
행사는 박로사 준비위원의 환영사로 시작되었으며, 이어 페어팩스 문일용 교육위원이 축사를 전했다. 2024년 인턴 로버트 윤학생은 ‘청소년이 바라본 아이린 신 의원’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이후 사회자의 아이린 신 의원 약력 소개, 신 의원의 감사 인사, 내빈 및 후원자 소개가 이어졌으며, 단체사진 촬영 후 만찬이 진행됐다.
박로사 준비위원은 “아이린 신 의원이 처음 출마할 당시 도어투도어(Door to Door) 방식으로 유권자들을 직접 만나며 선거운동을 했다”며, “그 과정에서 신 의원의 어머니는 문을 두드리기전 대상 가정을 위해 항상 축복 기도를 해주셨고, 그 덕분에 지금의 아이린 신 의원이 있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문일용 교육위원은 축사에서 “당파를 초월해 아이린 신 주하원의원을 지지하자”며, “그가 한인사회를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인물이며,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아이린 신 의원은 감사 인사에서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 덕분에 힘을 얻는다”며, “젊은 분들부터 어르신들까지 모두가 함께 도와주심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송재성, 김덕만, 문일용, 신순희, 은영재, 김인철, 이은애, 이현정, 김유숙, 감남숙, 오마리, 김종준, 최태은, 김영란, 류태호, 변재은, 정수경, 김명옥 씨 등 한인사회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또한 많은 젊은 학생 그룹도 함께해 한인사회의 미래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하이유에스코리아 이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