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SUN ‘N FUN 창립 50주년 항공우주 엑스포

비행기쇼, 항공기 전시회, 교육 세션, 가족 중심 명소 등을 포함한 항공 중심 활동의 종합 주간인 썬 앤 펀(SUN ‘n FUN) 엑스포가 4월 9일부터 14일까지 레이크랜드 린더 국제공항(Lakeland Linder International Airport)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행사는 일주일 간의 화려한 항공우주 엑스포 행사로 항공 커뮤니티의 주요 행사가 되었다.

1974년 스포츠 항공 매니아를 위한 조종사들로 시작된 썬 앤 펀 항공우주 엑스포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성공적인 항공 행사로 올해 50주년을 맞는다. 이 행사는 플로리다 최대 규모의 연례 컨벤션으로, 매년 20만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항공 시즌 개막식 또는 조종사를 위한 봄 방학 행사로 각주에서 레이크랜드로 모여든다.

주요 관광 명소에는 비행 기술, 항공 상품, 패러글라이딩 및 열기구 안경, 빈티지 항공기 전시, 자가 조립 비행기, 곡예비행기, 워버드, 제트기 및 경량 스포츠기 등 전시된 항공기 외에도 50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놀라운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그 외 실습 워크샵에서는 수백 가지의 항공기 건축 및 유지 관리 기술을 가르치며, 수십 개의 포럼에서는 조종사와 유지관리자에게 안전, 신제품 및 기타 시의적절한 수많은 주제에 대해 교육한다.

USN F-18 Super Hornet 및 USAF Thunderbirds와 같은 주목할만한 팀이 참가하는 일련의 비행 시연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일 및 야간 에어쇼로 수십 명의 군인 및 민간인 공연자들의 숨막히는 전시가 공중에 펼쳐진다. 이 특별 부문에서는 항공 기술의 선구적인 발전을 조명하고 혁신의 최전선에 있는 엄선된 첨단 기술을 선보이게 된다.

4월 9일 오프닝 데이에는 특별 출연자 사라 이반스(Sara Evans)와 스타 딜런 스캇 (Dylan Scott)가 컨트리 음악, 콘서트 라이브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이 콘서트는 성인 1인당 $45의 썬 앤 펀 항공우주 엑스포 일일 입장료에 포함되어 있으며, 50주년 플라이인 (Fly-In) 축하 행사의 일환으로 참석자들에게 탁월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컨트리 아티스트 Dylan Scott과 Sara Evans가 주연을 맡은 저녁 콘서트. 포괄적인 여행 일정을 알아보려면 Sun ‘n Fun 웹사이트( https://flysnf.org/ )를 참조하면 좀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HIUSKOREA.COM 오마영 기자(플로리다 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