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워싱턴

워싱턴지역 여성교역자들 여교역자회를 만들며 창립예배 드린다.

워싱턴지역 여성교역자들이 모여서 여교역자회를 만들며 창립예배를 오는 10월6일 주일 오후5시 워싱턴제일순복음교회(윤창재 목사)에서 드린다. 6401 Lincolnia Rd. Alexandria, VA 22312) 또한 세미나를 여성교역자(목사, 전도사, 선교사, 장로)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일정은 2024년 10월7일(월)10am-12pm까지 Washington University of Virginia(4300 Evergreen Ln. Annandale, VA 22003)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의 후원은 단체: 워싱턴지역 교회협의회, 워싱턴지역 교역자회, Washington University of Virginia, 워싱턴신학교(WTS) / 교회: 워싱턴비젼교회(김찬영 목사), 생활선교교회(이경희 목사), 린츠버그한인교회(이택래 목사), 워싱턴리빙스톤교회(이향숙 목사), 헤세드유나이트선교회(박지나 목사), 버지니아제일장로교회 (김봉묘 목사), 워싱턴물댄동산교회(이영희 목사) 등 이다.
워싱턴지역 여교역자회는 회장 박희숙 목사, 부회장 이향숙 목사, 총무 김봉묘 목사, 서기 이경희 목사, 회계 박지나 목사, 중보기도 리더 이영희 목사 로 구성됐다.
박희숙 목사는 “워싱턴 여 교역자회는 2023년 11월14일 6명이 결성되어 발족식을 가진 후 그동안 정기적으로 모여서 기도로 주의 뜻을 구하며 오늘날 창립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워싱턴 여 교역자회는 그동안 기도로 복음 전도 및 사업계획을 위해 모임을 가지면서 현재 사업계획으로는 교도소, 구치소 등을 방문해 성경공부, 상담사역 등을 도와 드리며 호스피스, 양로원, 노인 아파트 등을 방문해서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주의 사랑으로 성심 성의껏 다가갈 것입니다. 또한 다민족 전도를 위해 많은 나라의 언어로 된 전도지를 준비하여 마트를 중심으로 복음을 전하고, 비치해서 누구나가 복음에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부디 워싱턴에 계시는 모든 여 교역자님들의 많은 관심을 가지고 꼭 참석하셔서 큰 은혜 받으시고 주의 뜻을 이루어 드리는 워싱턴 여 교역자회가 되길 희망합니다. 하나님의 신실한 사랑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워싱턴의 모든 여교역자의(목사, 전도사, 선교사, 리더들) 가정과 교회와 사역위에 임하기를 소원합니다. 또한 여성목회자들이 사역현장에서 겪고 있는 어려움이나 고충을 들어주고 함께 마음을 나누며 공감해 주는 역할을 감당하며 도움을 줄 수 있는 통로가 되어주길 원한다” 라며 창립 계기를 설명했다.

문의 571-486-6430

하이유에스코리아 이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