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워싱턴

가족과 신앙의 회복을 위한 초막절 힐링캠프가 열린다!

워싱턴기도연합(대표 송제오 목사)에서는 초막절 힐링 캠프를 연다. 지난 23일 정오 버지니아 애난데일 소재 설악가든식당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초막절 힐링 캠프 담당자인 차원호 목사는 “가족과 신앙의 회복을 위한 초막절 힐링캠프를 처음으로 개최하게 되었다”며 “구약성경에 나온 초막절 속에 담겨있는 복음의 의미를 설명하며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아름다운 가정으로 치유하고 회복하기 위해서 이번 행사를 주최하게 됐다. 가정에서의 문제가 교회안의 신앙생활에 영향을 끼친다, 자녀들이 세상에 나가서 가장 먼저 찾는 대상자가 부모 여야 한다. 기독교안에서의 가정의 모델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가족구성원 서로의 신앙을 북돋아 주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맑히며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힐링캠프 장소는 WPC Retreat Center로 주소는 10601 Cedarville Rd. Brandyine, MD 20613이다.

주제는 ‘하나님의 가족을 회복하라’ 이며 강사로는 김진세 목사(버지니아 주정부 자격소지 전문상담가, ‘불안 작별법’저자), 차원호 목사(미국 몬테소리 초등학교 교사 경력17년), WPC 협력 목사들이다. 대상자는 1학년부터 12학년까지의 자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 일정은 2024년 10월18일(금) pm5시-19일(토)pm3시까지이다. 텐트를 치고 생활하며 회비는 가정당 $150이고 식사는 주최측에서 제공한다. 준비물은 성경책, 필기도구, 가정별 텐트, 침구류, 캠핑체어, 세면도구이다. 신청문의는 송제오 목사 480-628-9197 이메일 woninggod0191@gmail.com으로 하면 된다.
앞으로 이행사는 매년 진행 될 예정이고 영어로만 진행하며 성경적 가르침을 알려서 관점을 바꾸고 시선을 바꾸는데 목적이 있다.

하이유에스코리아 이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