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워싱턴

워싱턴 글로리아크로마하프단 김영란 단장과 함께하는 석은옥여사의 하프사랑 음악회 열려!

워싱턴 글로리아크로마하프단 김영란 단장과 함께하는 석은옥여사의 하프사랑 음악회가 지난 30일 에난데일소재 메시야장로교회에서 열렸다. 이현애 사모의 사회로 진행된 1부 음악회는 이규혁 목사의 개회기도, 석은옥 고문의 환영사, 수잔오 부이사장의 축사, 이은애 여사의 축사, 유설자씨의 축가 ‘주하나님 지으신 모든세계’, 감사장전달 (김영란, 고형자, 석은옥)에게 소개했다. 김영란 단장이 활동보고를 영상으로 전달했고 섹소폰 연주로 축가를 (조정애, 김경희, 유호민, 최인동) 온세상위하여와 목련화를 연주했다.

좌 김영란 단장, 우 석은옥 고문

2부 연주회는 사모반(문영희, 조소엽)의 나의 죄를 씻기는, 예수님은 나의 참 친구를 연주했고 셀리의 솔로연주 반달, 저 멀리뵈는 시온성, 소망반(고영자, 조형자, 김계옥, 이순이, 이미숙, 김남순, 차정애, 석은옥)의 주님 가신 길, 산골짝 등불연주, 석은옥 솔로로 갈보리, 내게 강 같은 평화, 사랑반(유니스김, 고재란, 문순자, 김수한, 김재순, 장기숙, 김경옥)의 주님 손잡고 일어서세요, 험한 십자가 능력있네, 김재순 솔로로 로망스연주, 믿음반(황정완, 캔디신)의 나주를 멀리 떠났다. 서로 사랑하자, 김영란 솔로로 청산에 살리라, 하프단체와 섹소폰 다함께 에델바이스, 고향의 봄을 연주했다, 마지막으로 아리랑을 함께 부르며 모든 순서를 마쳤다.
이날 음악회에는 이규빈 양이 플룻반주로 도움을 주었고 단원이 되고자 하는 분은 문의: 단장 김영란 703-989-6964로 하면 된다.


하이유에스코리아 이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