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장로교회 (담임목사 한상인)는 교회 창립 47주년을 맞이하여 가을 부흥회를 개최한다.
이번 부흥회에는 창조과학 세미나로 널리 알려진 창조과학 분야의 전문가 김명현 교수님이 초청되었으며, 9월8일 주일에는 오후 1시에, 9월9일 월요일부터 13일 금요일 저녁에는 7시30분에 시작한다.
김 박사는 “하나님의 창조가 과학으로 증명된다”며 “성경은 과학책은 아니지만 가장 사실적이고 객관적인 과학을 말하고 있다”고 강조한다. 그의 ‘성경 과학 세미나’는 성경에 대한 과학적 근거를 명확히 제시하며, 참석자들이 하나님의 말씀에 대해 사실적인 믿음을 갖도록 돕는다.
김 박사는 하나님의 창조 원리를 탐구하는 것이 하나님을 더 깊이 알아가는 과정이라며, 이러한 역할을 돕는 것이 ‘성경 과학’의 본질이라고 설명하고있다.
김명현 박사는 KAIST에서 재료공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한동대학교 교수로 재직한 바 있으며, 현재는 창조 역사 연구소 (성경과학선교회) 대표로서 한국 교회와 해외, 코스타(Kosta) 주강사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서울장로교회는 1977년에 창립되었으며, 워싱턴 지역에 위치한 교회로서 ‘하나님 나라’의 영적 수도가 되기를 소망하며 성장해 왔다. 한상인 담임목사와 성도들은 하나님의 비전을 이루기 위해 한마음으로 교회를 섬기며 나아가고 있다.
문의: (703) 764-1310, 6428 Ox Rd, Fairfax Station, VA 22039
워싱턴서울장로교회 | Seoul Presbyterian Church (myspc.org)
하이유에스코리아 윤영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