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워싱턴

워싱턴 차세대협의회, 인터네셔날 축제에서 “기금 모금 야드세일” 개최

워싱턴차세대협의회 (회장 에이든 게일스) 와 K김치세계연대 워싱턴디시 (위원장 실비아 패튼) 에서는 오는 18일, 열린문 장로교회에서 주최하는 “인터네셔날 축제”에서 고등학생들이 중심이 되어 기금 모금 야드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야드세일의 목적은 차세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매년 11월에 개최되는 김치축제를 위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함이다.

워싱턴 차세대협의회는 K김치세계연대 워싱턴디시 위원회에서 주최하는 김치축제에 공동으로 참여하며, 김치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한국 전통문화를 타민족에게 널리 알리고있다.

야드세일은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자원봉사자들에게는 봉사 시간 인증과 인증서가 제공될 예정이며, 자원봉사 신청은 kangwdc@gmail.com으로 하면 된다. 봉사시간은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할수도있고 하루종일 할수도있다.

행사 준비팀은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이나 야드세일에 적합한 다양한 물품들을 기증 받고 있다. 물품 기증을 원하는 분들은 행사 당일 직접 열린문 장로교회 워싱턴차세대협의회 테이블로 가져오시거나, 미리 연락을 주시면 픽업도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며, 학생들에게는 책임감과 주도성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워싱턴 차세대협의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지역사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관심을 가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문의 : 703 861 9111

하이유에스코리아 윤영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