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릴랜드 프린스 한인회(회장 이옥희)와 밀양온천관광호텔 아리나(대표. 이선이)가 MOU를 했다.
이옥희 회장은 “밀양온천광광호텔과의 MOU를 맺으며 미국동포들이 한국 방문 시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서 이번 MOU를 했다며 온천 물도 좋고 인근의 관광지와 호텔내 시설 등이 훌륭해서 도움이 될 것 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밀양온천관광호텔 아리나 이선이 대표는 “호텔 건축을 위해 터파기를 하던 중 온천수가 솟아나와 온천 호텔이 되었다며 지하1,198m암반에서 용출된 알칼리성 중탄산 광천 온천수로 수질도 좋고 효능이 있는 온천이어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 며 “미국 동포들이 방문하시면 더욱 신경을 쓰겠다”고 전했다.
인근 관광시설로는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 밀양8경, 영남루, 아랑각, 금시당 백곡재, 밀양읍성, 밀양 얼음골, 삼량진 트위터널, 밀양시립박물관, 미리벌 민속박물관, 밀양 한천박물관, 영남알프스, 재약산, 구만산, 천왕산, 밀양백운산 등이 있다.
밀양온천관광호텔 아리나 시설로는 1층: 하녹 한식레스토랑, 카페 이닌, 셰프앤고메(뷔페식당),
2층: 밀양온천, 피트니스클럽, 3층: 그렌드 볼륨 경산, 남천홀, 등이 있다.
주소: 경상남도 밀양시 삼문 강변로 82 / 전화번호. 055 350 7000 이다.
한편 메릴랜드 프린스 한인회는 회장 이옥희, 수석부회장 겸 고문변호사 김응용, 상임이사장. 이유한 외 임원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이유에스코리아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