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유에스코리아뉴스
Featured 여행

사바티니 정원(Jardines de Sabatini) – 스페인 마드리드

사바티니 정원(Jardines de Sabatini)은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아름다운 정원으로, 왕궁(Royal Palace) 바로 옆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정원은 1933년에 건설되기 시작하여 1978년에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사바티니 정원은 마드리드 왕궁을 더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하는 신고전주의 양식의 정원이라고 한다. 이 정원을 설계한 이탈리아 건축가 프란체스코 사바티니(Francesco Sabatini: 1722~1797)는 평생 스페인 왕실을 위해서 헌신을 했는데, 그의 이름을 기리는 의미에서 공원 이름으로 사용했다. 1978년 현 국왕인 후안 카를로스 1세(Juan Carlos Ⅰ)가 일반 대중에게 공개하면서 지금까지 마드리드 시민들의 휴식처로 이용되고 있다.

Sabatini Garden
C. de Bailen, 2, Centro, 28013 Madrid, Spain

사바티니 정원에 대한 몇 가지 주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치: 마드리드 왕궁의 북쪽에 위치해 있으며, 마드리드 중심부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정원은 대칭적이며, 아름다운 분수, 조각상, 정돈된 나무와 화단이 특징입니다. 전형적인 프랑스식 정원 양식을 따르고 있습니다.

경관: 왕궁과 정원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하여 사진 촬영과 산책에 적합합니다.

분수대 뒤로 마드리드왕궁이 보인다! 포토스팟!

입장: 정원은 일반 대중에게 무료로 개방되어 있습니다.
활동: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산책, 독서, 휴식을 즐기며, 여름에는 야외 공연과 이벤트가 열리기도 합니다.

사바티니 정원은 마드리드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꼭 추천할 만한 장소로, 역사적이고 문화적인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